Skip to content

실내운전연습장, 운전면허비용

운전면허비용, 너무 비싸다는게 단점이라고 생각했이드는 요즘 돈없는 사람들은 운전면허도 못따는건가 했는데 실내운전연습장은 일반 자동차운전학원에 비해 가격이 엄청 저렴합니다. 1/3 정도 또는 절반 이상 저렴하다보니 실내운전연습장에 대한 관심이 급부상하는 것 같습니다. 주 타겟인 20대의 취향에 맞춘듯 하며, 합격한 수강생들은 사진을 걸어놓아 더 신뢰감이 갑니다.
?상담실에서 편하게 상담하고, 바로 운전면허 실습에 돌입할 수 있으며, 100% 예약제라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예약하고 와서 수강받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.
따뜻한 실내에서 편하게 실습할 수 있다는게 좋고, 실제 운전대보다 더 좋아보이는 최신기기 핸들입니다. 일반 실내연습장 기기와는 다르게 모션이 적용되어 경사로나 급정지시에도 실제 차와 같은 움직임을 느낄 수 있어서 실내연습장의 한계를 한층 더 보완한 운전면허 연습장 입니다.
?실제 차와 크게 다르지않아 면허를 따는게 전혀 무리가 없어보여요
배우러 갔다가 사고치고올까봐 조마조마한데 실내연습장이다보니 사고걱정없이 안전운행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. 초보자들에게 실전이란 두려움이 더 크니까요.
운전결과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는게 바로 실내운전면허장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.
진도는 개개인별로 다 다르게 나가기 때문에 수강생들의 진도가 다 다르다고 합니다.
장내기능시험만 놓고봐도 3~4시간만에 합격하는 친구들이 있는 반면 10시간 이상 해야하는 친구들이 있으니까요 20대 초반 친구들 기준 평균 2~3주내로 합격해서 나가게 된다고 합니다. 자동차기계가 여러대랑서 같은 시간을 예약해더라고 크게 기다리는 일이
없어서 효율적인 것 같습니다. 추운 겨울철 왔다갔다 이동하고, 추운 곳에서 기다리느라 지쳤던 옛날과 달리 편하게 운전하고 기다릴 수 있다는게 너무 신기합니다.
합격할때까지 추가비용없이 이용가능한 합격보장반도 있다고합니다. ?
시범을 보이는 선생님이 있기때문에 더욱 쉽게 배울 수 있는 운전면허 입니다.
운전면허비용을 보다 저렴하게 내고 배울 수있어서 좋은 자동차운전학원인 것 같습니다.